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찬희, 'SKY 캐슬'→'모두의 주방'→SF9 컴백...대세 인기 이을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SF9 찬희가 '모두의 주방'에 합류해 안방 인기를 이어간다.

찬희는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올리브 '모두의 주방' 출연을 확정했다.

'모두의 주방'은 최근 SNS를 통해 핫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 '소셜 다이닝'을 방송과 접목한 예능. 초면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함께 먹으며 소통하고 친해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강호동, 이청아, 광희, 곽동연,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해 파일럿으로 방송된 '모두의 주방'은 힐링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시청률 새 역사를 쓰며 인기리에 종영한 'SKY 캐슬'로 대세 스타로 떠오른 찬희는 '모두의 주방'에 합류해 강호동 등 '국민 예능인'들과 호흡을 맞춘다. 찬희는 'SKY 캐슬'에서 이태란-최원영이 연기한 이수임-황치영의 아들 황우주 역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극 중에서 조기교육도 고액과외도 없이 컸지만 타고난 총명함과 서글서글한 친화력으로 공부도 교우 관계도 1등인 황우주를 연기한 찬희는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안방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앞서 '내 마음이 들리니', '시그널' 등으로 확인된 연기력이 제대로 빛을 발한 것. 'SKY 캐슬' 이후에는 각종 드라마, 영화, 예능 캐스팅 0순위로 떠오르며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다.

OSEN


찬희는 'SKY 캐슬'로 굳힌 대세 인기에 2월에 더욱 불붙일 것으로 보인다. '모두의 주방'에서는 바르고 훈훈한 찬희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 '소셜 다이닝 예능'이라는 독특한 '모두의 주방'과 만난 찬희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찬희는 SF9으로 컴백, 인기 상승세를 더욱 가속화한다. SF9은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를 발매한다. '나르키스소'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자존감을 잃어가는 이들에게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자고 말하는 성숙한 나르시시즘을 담은 앨범이다. SF9은 찬희를 비롯해 '여우각시별' 등 연기자로 각광받고 있는 로운까지,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어 이번 컴백이 개인의 활약을 팀의 인기로 잇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찬희가 '모두의 주방'에 이어 2월 SF9 컴백까지, 최고 대세 인기를 이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ari@osen.co.kr

[사진] 올리브,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