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신규 무료 DLC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2K는 세이버 인터랙티브(Saber Interactiv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에 무료 DLC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DLC에는 미국 샬롯에 위치한 NBA 올스타 경기장과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경기장을 비롯해 두 경기장의 테마를 담은 복장 아이템과 수십 명의 NBA 선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새로운 일일 도전 과제 업데이트를 비롯해 보상으로 선수 카드를 레벨업하는 새로운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전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챔피언십이 개선됐으며, 챔피언십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프레스티지 반지를 획득 가능한 기회도 열렸다.

이에 더해 게임 안정성을 높이고, 일시정지 메뉴에서 플레이어의 도전 과제를 확인하는 기능 등 커뮤니티 피드백을 반영한 여러 기능 개선도 눈길을 모았다.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K는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발행 상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