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MLB.com "최지만, 탬파베이의 다재다능한 선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탬파베이 최지만. 사진ㅣ탬파베이 구단 SNS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최지만(28·탬파베이)이 2019시즌 팀 내 다재다능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거론됐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com은 11일(한국시간) 탬파베이의 다재다능한 25인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최지만을 언급했다. MLB.com은 “탬파베이엔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들이 많다”며 “케빈 캐시 감독이 스프링캠프 동안 25인 로스터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지만, 로스터를 짜면서 많은 고민을 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최지만을 25인 로스터에 포함될 선수 중 유일한 지명타자 후보로 꼽으면서 “최지만은 1루수도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가치는 오른손 투수들을 상대로 지명타자 자리에서 나온다”고 했다. 이어 “탬파베이는 다른 선수들의 다재다능함 때문에 지명타자 전용 선수를 출전시킬 여유가 있다. 가르시아는 왼손 투수들을 상대로 대부분의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왼손 투수들 상대로는 아비세일 가르시아가 대부분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프링 캠프를 앞두고 미국 현지 매체에서는 최지만을 확고한 주전은 아니지만 주목해야 할 선수로 일제히 꼽고 있다. 그만큼 지난해 보여준 활약이 임팩트가 있었다는 방증이다. 많은 기대 속에서 다시 출발선에 서는 최지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superpow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