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모든 것이 바뀐다!' 매드로켓, 마제스타의 역습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타타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이하 매드로켓)에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1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싱글 미션 및 다양한 시나리오와 보상이 주어지는 '마제스타의 역습'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제스타의 역습' 이벤트에서는 멀티플레이, 싱글 캠페인 모드 전투를 통해 마제스타 토큰을 모을 수 있으며, 이 토큰을 이용해 '마제스타 보급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마제스타 토큰은 멀티 플레이 보다는 싱글 캠페인 모드, 쉬움 보다는 보통, 어려움 난이도에서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마제스타 보급상자'를 오픈할 경우 일정한 확률로 캐릭터 코인을 획득하게 되며, 수집한 캐릭터 코인의 개수에 따라 중간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캐릭터 코인은 총 3종으로 '바크 코인'은 2월 7일부터 13일까지, '버제스 코인'은 13일부터 18일까지, 마지막 '벤 로커 코인'은 18일부터 23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다.

코인을 획득한 게이머는 코인 게이지를 채우는 즉시 중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11 기간 동안 달성한 전체 미션 개수에 따라 최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등의 추가 혜택도 지원될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