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뉴스체크|오늘] '성폭행 혐의' 조재범 2차 조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 황교안 한국당 전대 출마 선언

전당대회 출마 자격을 두고 자유한국당 내 논란이 일고 있는 황교안 전 총리, 오늘(29일) 예정대로 당대표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라 당내 갈등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당 선거관리 위원회는 오늘 황 전 총리에게 당 대표 출마자격을 주는 쪽으로 결론을 낼 것으로 보입니다.

2. '성폭행 혐의' 조재범 2차 조사

조재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코치의 성폭행 혐의를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오늘 2번째로 조재범 전 코치가 수감돼있는 구치소에 가서 피의자 조사를 합니다. 첫 조사 때는 주로 조 전 코치 입장을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동안 경찰이 확보한 증거자료와 조 전 코치 주장과 차이가 나는 부분들을 확인하는 조사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3. 설 연휴 대비 홍역·독감 설명회

주말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홍역, 독감, 다른 지역에 가서 옮아오지는 않을지 걱정이 크죠. 위험한 상황은 아니라고 보고 있는 질병관리본부가 오늘 국내외 감염병 상황이 어떤지 설명합니다. 관리 대책도 발표할 예정입니다.

황남희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