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영D-day]'대장금' 양동근-비투비 카메오 출연..마지막 밥상 메뉴는 뭘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대장금이 보고있다'가 마지막 밥상을 차린다.

오늘(24일) '대장금이 보고있다'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에는 배우 신동욱, 권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 정이랑, 김기리 등이 출연했다. 신동욱은 삼남매 중 첫째이자 절대미각 영업팀 팀장인 대장금의 후예 한산해, 권유리는 한산해를 만나 먹는 재미를 알게 되는 영업팀 신입사원 복승아, 이열음은 연예인 지망생이자 편의점 알바생인 절대 후각을 갖춘 삼남매 둘째 한진미, 김현준은 파워 쿡방 유튜버인 절대 손맛 삼남매 막내이자 한진미와 쌍둥이인 한정식, 이민혁은 미스터리한 훈남 편의접 단골손님인 아이돌 연습생 이민혁 역을 맡았다.

특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지난해 화제의 예능드라마 MBC '보그맘'을 제작했던 선혜윤 PD와 박은정, 최우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회에서 한정식(김현준 분)은 겨울 제철 재료인 홍합으로 요리를 선보일 예정. 또한 비밀연애를 시작한 한산해(신동욱 분)와 복승아(권유리 분)의 알콩달콩한 모습과 함께, 산해·진미(이열음 분)·정식 삼남매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다.

특히 '대장금이 보고있다' 마지막회에는 양동근, 비투비, 경리 등 화려한 카메오가 총출동할 것으로 알려졌다. 카메오들이 기존 출연진들과 보여줄 케미도 하나의 관전포인트.

한편 '대장금이 보고있다' 마지막회는 오늘(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