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용왕님 보우하사' 조안, 이소연 돈 도둑맞고 홀로 아이 낳았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조안이 벼랑 끝에 몰렸다.

2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극본 최연걸)에서는 여지나(조안 분)의 살인죄를 뒤집어쓴 백시준(김형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지나는 심청이(이소연 분)가 힘들게 모아온 돈을 훔쳤고, 집을 떠난 뒤 방덕희(금보라 분)에 전화를 넣었다. 방덕희는 연락두절이었던 여지나의 전화에 크게 기뻐했고, 심청이가 여지나를 의심했던 것을 전하며 자신이 막았다고 말했다. 어떻게 여지나를 의심할 수 있냐는 것. 이에 여지나는 자신이 훔친 게 맞다고 뻔뻔하게 말했다. 방덕희는 왜 그랬냐며 돈이 필요하면 자신한테 말하지 그랬냐고 소란을 떨었다.

방덕희는 상심한 심청이를 위로하고 있는 심학규(안내상 분)를 내다봤고, "이걸 어떻게 말을 하나 그래. 아유 모르겠다 가족끼리 그럴 수도 있지"라며 묻어두었다. 그 시각, 백시준은 "목격자가 진술을 바꿨어요. 피해자가 성폭행하려던 일 같은 건 없었고. 백시준 씨가 질투에 눈이 멀어 범죄를 저질렀다고"라던 형사의 말을 떠올렸고, 여지나에 분노했다.

여지나는 백시준에 누명을 씌우고 얻어낸 돈을 도둑 맞았고, 여관방 주인을 추궁했다. 이에 여관방 주인은 "내가 도둑년이라는 증거 있으면 신고하라고. 못하겠지? 괜한 사람 잡지 말고 발 닦고 곱게 잠이나 자"라며 차갑게 팔을 뿌리쳤다.

방송말미 여지나는 여관방에서 홀로 아이를 낳았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