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POP이슈]JYP, 新 걸그룹 ITZY(있지) 공개..트와이스 인기 이어갈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PY)가 새롭게 공개하는 신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JYP는 21일 0시 자사 유튜브, 네이버TV, V LIVE 및 SNS 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ITZY? ITZY!' 영상을 선보였다.

있지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해당 영상은 팀명 있지와 함께 5명의 멤버들의 정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있지 멤버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는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1일 오전 10시30부 현재 'PROLOGUE FILM: ITZY? ITZY!' 영상은 조회수 130만을 넘겼다. 또한 있지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사진=ITZY 'PROLOGUE FILM : ITZY? ITZY!' 영상 화면 캡처


있지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유나는 앞서 Mnet '스트레이 키즈'에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류진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여자 부문 1위에 올랐다.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이채연의 동생으로 알려진 채령은 Mnet '식스틴', SBS 'K팝스타' 시즌3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예지는 SBS '더 팬'에 출연한 뒤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리아는 JYP의 새로운 비밀병기라고 전해졌다.

JYP 측은 “새 걸그룹 있지의 데뷔와 관련한 프로젝트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기대된다" "언제 데뷔하냐" "믿고 듣고 보는 JYP 걸그룹"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있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JYP는 그룹 원더걸스, 미스에이, 트와이스 등을 탄생시키며 '걸그룹 명가'로 떠올랐다. 이에 있지가 선배 걸그룹들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2019년 데뷔하는 있지가 어떤 활약을 펼질지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