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유승준 "새로운 길 열리길…미움까지 품고 사랑한다"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유승준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유승준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년 한해가 여러분애게도 또 저에게도 새로운 길들이 열리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유승준은 "어떤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버리지 마시고 절대로 빼앗기지 마십시오. 힘들다고 주저앉지 마십시요. 실패했으면 다시 도전하면 되고 넘어졌으면 다시 일어나면 됩니다. 그 누구나 실수합니다. 인생에는 연습이 없습니다. 말처럼 쉽지 않은거 압니다. 하지만 마음에서 지면 모든것을 잃어버립니다. 강하게 마음을 그 믿음을 지키십시오"라고 조언했다.

이어 "나는 오늘도 꿈꾸고 기대하고 희망합니다.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멀리있는 갓 태어난 사랑하는 내 두 딸들도. 17년간 함께하지 못하는 사랑하는 여러분들도 너무 보고싶고 그리운 오늘 입니다"라고 덧붙이며 국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국내 활동 복귀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다.

한편 유승준은 최근 신곡 'Another Day'를 발표하는 등 국내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그러나 아직 입국에 대한 가능성은 적다. 지난 2015년 11월 주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총영사를 상대로 비자발급 거부 취소소송을 냈지만 1심과 2심에서 모두 패소했으며, 현재 대법원에 상고장이 제출된 상태다.

다음은 유승준 인스타그램 글 전문.

여러분 여기는 중국 헝디엔 입니다.
앞으로 120일간 (4개월) 이곳에서 드라마 촬영을 할 예정 입니다.
2019년 한해가 여러분애게도 또 저에게도 새로운 길들이 열리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고난은 연단은 연단은 인내를 이루어 내듯이... 어떤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버리지 마시고 절대로 빼앗기지 마십시오. 힘들다고 주저앉지 마십시요. 실패했으면 다시 도전하면 되고 넘어졌으면 다시 일어나면 됩니다. 그 누구나 실수합니다. 인생에는 연습이 없습니다.
말처럼 쉽지 않은거 압니다. 하지만 마음에서 지면 모든것을 잃어버립니다. 강하게 마음을 그 믿음을 지키십시오.

낙심하지 않으면 끝내는 이루어집니다. 마음을 강하게 하고 새롭게 하고 오늘을 힘있게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원합니다.
상황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울면서도 웃는자가 있고 웃으면서도 우는자가 있습니다.
겉으로는 이긴것 같으나 진자가 있고 모든것을 잃은것 같으나 모든것을 얻은자도 있습니다.
진실은 거짓이 가릴수 없고 선은 악이 이길수 없으며 빛이 오면 어둠이 물러가듯이 사랑은 미움까지도 품고 사랑합니다.
끝까지 사랑하고 끝까지 믿고 끝까지 꿈을 향해 포기하지 마십시오.
여러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도 꿈꾸고 기대하고 희망합니다.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멀리있는 갓 태어난 사랑하는 내 두 딸들도 ...
17년간 함께하지 못하는 사랑하는 여러분들도 너무 보고싶고 그리운 오늘 입니다.
Brave Hart”

won@xportsnews.com / 사진=유승준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