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엠블랙 지오♥최예슬, 공개 동거 선언…"굳이 알릴 일인가" 반응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l강경윤 기자] 공식 연인을 선언한 엠블랙 멤버 지오와 연기자 최예슬이 공개적으로 동거를 선언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17일 동영상을 통해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면서 공개적으로 동거 계획을 발표했다.

최예슬은 이 영상에서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고 동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지오 역시 "결혼을 생각하고 저희에게는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를 더 알아가고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동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SBS funE

두 사람은 동거를 하기 위해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최예슬은 "이런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을 드렸고,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더 많은 콘텐츠로 소통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두 사람의 동거 선언에 솔직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굳이 두 사람이 동거를 한다는 개인적인 내용까지 알아야 하나."며 부정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

엠블랙으로 가요계에서 활약했던 지오는 지난해 2월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전향해 연인 최예슬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ky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