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포인트1분] 박보검, 백지원에 "엄마랑 송혜교, 내가 사랑하는 딱 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tvN 남자친구 캡처


[헤럴드POP=장민혜 기자]박보검이 백지원에게 송혜교를 향한 마음을 털어놨다.

17일 밤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연출 박신우/극본 유영아)에서는 주연자(백지원 분)에게 마음을 털어놓는 김진혁(박보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진혁은 엄마 주연자(백지원 분)에게 "대표님 우리 집 왔을 때 어땠냐"라고 물었다. 주연자는 "그냥 손님 왔으니까 잘 대접해야지 생각했다"라고 답했다. 주연자는 "엄마는 너랑 그 사람이랑 걱정이 앞서지"라고 털어놨다. 이어 주연자는 "진혁아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 사이는 힘들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김진혁은 "내가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어. 처음에는 우연 같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 지나가는 우연은 아닌 거 같아. 엄마도 그 사람 좋아해 줬으면 좋겠어. 좋은 사람이야. 그 사람이 날 근사한 남자로 만들어 주는 거 같아. 그 사람 그런 사람이야 엄마"라고 전했다.

주연자는 "솔직히 너도 아직 젊으니까 너희들이 정해 놓고 가진 말았으면 좋겠어. 세상도 넓고 시간도 많잖아"라고 말했다. 김진혁은 "내가 이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은 딱 둘이야. 엄마랑 그 사람. 누구를 더 사랑하냐고 물을 거지? 똑같아.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랑 그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랑 다를 뿐이야"라고 답했다.

주연자는 "엄마는 엄마니까 변하지 않아"라고 덧붙였다. 김진혁은 "그 사람도 다르지 않아"라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