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김은비(EB),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곡 ‘숨만 쉬어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신예 김은비(EB)가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곡 ‘숨만 쉬어요’ 공개를 통해 감성 충만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최근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숨만 쉬어요’의 가창 참여에 나선 김은비는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음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감성으로 다가선다.

17일 음원 공개된 ‘숨만 쉬어요’는 무겁지만 따스한, 서글프면서도 희망적인 감정이 혼합되어 묘하게 느껴지는 모던 록. 간결한 기타사운드와 차분하게 읊조리듯 노랫말을 표현해내는 김은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이 노래는 작곡가 최병창이 곡을 쓰고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가사를 썼다.

2010년 Mnet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가창력을 인정받아 Top6로 선발된 김은비는 오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가요계의 숨은 진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최근 OST를 통해 활동을 재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실력파 신인으로 오랫동안 활동 준비를 거쳐 온 김은비가 OST 가창을 통해 본격 활동을 예고하며 서정적인 가사의 정취를 심도 있게 풀어낸 ‘숨만 쉬어요’로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김은비(EB)의 ‘숨만 쉬어요’는 17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