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엑's 할리우드] "사생활 동영상 유포 협박"…머라이어 캐리, 개인 비서에 억대 소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머라이어 캐리가 자신의 개인 비서에게 억대 소송을 제기했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머라이어 캐리는 최소 300만 달러(약 33억원)에 달하는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나선다.

보도에 따르면 머라이어 캐리는 지난 2015년 개인 비서를 고용했으나 이내 해당 인물이 신용카드로 쇼핑을 하는 것은 물론, 머라이어 캐리를 이용해 쇼핑 당시 할인을 받는 등 물의를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머라이어 캐리는 이로 인해 2년 만인 2017년 11월 비서를 해고했다.

이에 앙심을 품은 비서는 머라이어 캐리의 사생활 동영상을 몰래 촬영, 800만달러(약 88억원)를 요구했다는 것이 골자다. 해당 금액을 주지 않을 경우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다른 사적 정보도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는 것.

머라이어 캐리는 해당 영상 등을 돌려줄 것을 요구했으나, 비서가 이를 거절하면서 결국 소송을 제기하게 됐다. 머라이어 캐리는 최소 300만 달러 이상을 손해배상 금액으로 책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FPBBNEWS=NEWS1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