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아이템 디자인 및 웹툰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파티댄스 게임 ‘러브비트’가 ‘제 1회 Show Me The LoveBeat’ 공모전을 개최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모 분야는 '러브비트' 게임 아이템 디자인 2종(헤어, 대기실)과 웹툰 등 총 3종으로, 웹툰의 주제는 '러브비트'의 캐릭터, 스토리 등이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오늘(16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로 약 35일간이며 '러브비트' 디자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내부 심사와 이용자 투표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게임 아이템 디자인 최종 당선작을 '러브비트' 게임에 실제 적용할 계획이다. 웹툰 부문 당선자에게는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에 연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입상자에게는 액정 태블릿, 스마트 패드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