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 수기·공부 팁 공개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합격생 수기를 공개했다.

“저는 공부를 단 한번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처음에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에듀윌 커리큘럼만 믿고 수업을 들었더니 점점 실력과 점수가 오르는 걸 알게 됐죠.”

이는 에듀윌을 통해 소방공무원 일반공채에 합격한 이선교 합격생의 수기다. 그은 이외에도 영상을 통해 국어, 영어, 한국사 등 주요 과목별 팁을 공개했다.

이처럼 에듀윌은 수많은 합격자 빅데이터를 분석, 합격하는 방법을 학습 과정에 그대로 담아내기로 유명하다. 그 예로, 합격생의 82%가 당일 학습내용을 당일 복습한 것과 관련,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등 학습 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또한 에듀윌은 최근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리얼 합격 스토리’ 페이지를 오픈해, 다양한 합격생들의 합격 팁과 경험담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합격생은 생생한 수기를 공유하고 치킨, 백화점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