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Y이슈] '주진모♥' 민혜연 원장 누구? 서울의대 출신 '의사계 김태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주진모(45)가 사랑에 빠졌다.

주진모가 최근 10세 연하의 미모의 의사와 목하 열애 중이다.(12일 YTN star 단독 보도) 상대는 '의사계 김태희'로 불리는 민혜연 원장이다.

민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 수료했다. 현재 피부와 비만 관리 전문병원 소요클리닉에 재직중이다.

민 원장은 지성과 미모는 물론, 차분한 말솜씨까지 겸비해 방송가에서도 오래전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 이에 YTN '사이언스 투데이', JTBC '오아시스' 자문의 활동을 비롯해 MBC '기분 좋은 날', SBS '모닝 와이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 OnStyle '바디 액추얼리', MBN '생생 정보마당',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SBS Plus '여자플러스 시즌2' 등 다수의 방송 출연 했다.

YTN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이어 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낚시 등 취미 생활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웠다.

한편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 해 '미녀는괴로워', '사랑', '쌍화점', '가비', 드라마 '패션70s',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극 '빅이슈'로 시청자와 만남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화이브라더스, 소요클리닉, 방송화면]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