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9992584 0182019011249992584 06 0603001 6.0.13-RELEASE 18 매일경제 0 popular

여자친구, ‘해야’ MV 티저 공개..믿고 보는 격정아련 퍼포먼스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해야’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예열을 마쳤다.

여자친구는 오늘(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타임 포 어스)’의 타이틀곡 ‘해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 멤버들은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발랄한 분위기도 잠시 은하의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매일경제

여자친구 사진=쏘스뮤직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자 여자친구는 격정적인 멜로디에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고, 여기에 영상 말미 “찬란한 해야 해야”라는 후렴 일부분이 공개되며 강한 임팩트를 안겼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멤버 각각의 스토리가 예고됐다면,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여자친구 완전체 모습이 베일을 벗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물오른 감정 연기와 섬세한 영상미가 합쳐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의 타이틀곡 ‘해야’는 전작인 ‘밤’의 연장선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했다. 한층 깊어진 여자친구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현란한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소용돌이치는 소녀의 복잡 미묘한 심경을 담았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