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 24일 방영…양의지·김광현·안치홍 등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국내 프로야구선수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aseball 하인드'(이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점수로 환산한 '컴프야 포인트'는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스포츠 게임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올 한 해도 최고의 게임성과 인기를 입증한 컴투스프로야구 2018의 유저와 야구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오늘(24일) 오후 6시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방송되는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는 지난 11월에 진행한 ‘'컴프야 포인트 베스트라인업 투표'를 통해 선정된 선수들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주와 박지영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MC로 호흡을 맞춘 가운데, 올 시즌 뛰어난 기량으로 야구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양의지(NC), 김재환(두산), 황재균(KT), 박병호(넥센) 김광현, 한동민(이상 SK), 안치홍(KIA)이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는 여느 해보다 치열했던 2018시즌을 되돌아보며 선수들이 전하는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주제로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팀전과 개인전으로 나뉜 다양한 게임을 선보여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2018골든글러브를 수상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낸 양의지가 직접 참여하는 '컴프야 포인트 춤' 등 다채로운 재미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컴프야2018과 국내 프로야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경기장 밖에서 만나는 프로야구 선수들의 숨은 끼와 매력들로 채워질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와 함께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