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종합] '아빠본색' 김창열 "24살에 시집온 아내, 고생시켜 미안해" 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아빠본색' 김창열이 아내 장채희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다.

19일 방송한 채널A '아빠본색'에서 MC들은 김창열에게 "아내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던데"라고 물었다.

김창열은 "아내가 곧 마흔이 된다. 그게 우울한지 요즘따라 기분이 안좋다. 24살에 이른 나이에 결혼했다. 나 때문에 고생한거 같아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김창열과 장채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장채희는 김창열의 이야기에도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창열은 아내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애 시절부터 자주 갔던 곱창집에 갔다가 이태원에 가서 맥주를 마셨다. 김창열은 "아내를 처음 봤을때 후광이 났다. 슬로우 비디오 같았다"라며 "처음부터 결혼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장채희는 "난 아파서 내게 약을 사다줬을때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답했다. 장채희는 점점 기분이 좋아졌다. 김창열은 아내에게 조심스레 진심을 털어 놓았다. 그는 "어릴때 결혼해서 고생 많았다. 꿈도 있었을텐데 나를 위해 희생했다. 나 같은 남자랑 살아줘서 애들도 바르게 잘 키워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장채희는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김창열 역시 울었다. 그는 "'완벽한 타인'을 보는데 극중 염정아가 내 아내 같았다. 미안했다. 앞으론 아내를 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김창열은 평소 아내가 가지고 싶어하던 목걸이도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채희는 "김창열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다.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었다. 고맙다"라고 말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