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현대차, 현대모터스튜디오 ‘가능성을 탐험하라’ 브랜드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3개국 6개 거점으로 운영 중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체험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온라인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가능성을 탐험하라(Explore the Possibilitie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해 가는 스토리가 담겼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 또는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지정된 해시태그(#현대모터스튜디오, #가능성탐험)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우수작을 선발해 한국·중국·러시아 등 전세계에 위치한 세계 각국의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우수한 게시물을 포스팅한 고객 5명을 선정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서울 투어(지역별 1인 2매, 항공권 제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내년 1월 20일까지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