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한화리조트,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국 한화리조트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019년 1월5일까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22일에는 베토벤 바이러스 서희태 지휘자와 함께하는 강연 ‘나를 안아주는 음악’을 관람할 수 있고, 23일에는 매직 유랑단과 함께하는 매직 버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드로잉 매직 쇼가 진행되며, 29일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위나 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열린다. 2018년 마지막 날은 국내 최고의 재즈 밴드와 프리마돈나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2019년 1월 5일에는 신나는 퍼포먼스 그룹과 색소폰 밴드의 공연 ‘2019 열린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다. 31일에는 야외 광장에서 소원 풍선 날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tvN ‘미스터선샤인’과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출연한 ‘장서령과 함께하는 캘리그라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31일에는 ‘welcome 2019, welcome to 한화리조트’ 축제를 개최한다. 새해 카운트다운과 송구영신 축하 레이저 쇼, 새해 소망을 비는 소원 풍선(LED풍선 무료제공) 등 화려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산환 여행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미니 캘린더 만들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2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한화리조트에서는 매직 버블 쇼(대천, 산정호수, 양평), 드로잉 매직 쇼(평창, 해운대), 매직 유랑단의 매직 버블 퍼포먼스(경주, 백암), 기상천외 캐릭터 마술 쇼, 매직 핸드 공연(설악, 제주) 등 풍성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용인 베잔송에 방문하는 고객은 31일 가족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한화리조트 체크인 시 프런트 직원에게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치는 어린이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LED 버튼)을 준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