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가수 뮤지와 함께하는 '치킨프라이데이' 오는 21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가수 뮤지가 함께하는 캐시플렛 ‘치킨프라이데이’가 오는 21일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된다.

스포츠서울


‘치킨프라이데이’ 이벤트는 BBQ, KFC, BHC, Goobne, 호식이두마리치킨, 페리카나, 멕시카나치킨, 치킨마루, 땅땅치킨 등 브랜드의 스마트콘 치킨교환권 500장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FNB프로토콜이 서비스하는 캐시리플렛을 통해 진행된다.

방문유도형 AR 블록체인게임 플랫폼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으로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쿠폰, 전단지를 배포할 수 있고, 이를 소비자들이 휴대폰으로 찾고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이날 오후 2시~4시 사이 가수 뮤지가 강남역에 출몰할 예정. 행사 참여 중인 뮤지를 찾아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FNB 토큰150개가 지급될 예정이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치킨 교환권이 증정된다. 다만, SNS 인증샷 등록 시 #캐시리플렛 #에프엔비토큰 #fnb토큰 #fnb프로토콜 #뮤지 #치킨프라이데이 등의 해시태그를 입력해야 한다.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가 방문유도형 AR 블록체인게임 플랫폼 캐시리플렛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여 브랜드치킨교환권과 FNB토큰을 선물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 구글플레이스토어 와 앱스토어를 통해 캐시리플렛을 다운받아 다양한 상품을 받을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