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세븐일레븐, '주문하신 컵커피시리즈' 반년 만 350만개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달의민족 협업, 인기 힘입어 '주문하신 카라멜마기아또' 출시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5월 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출시한 차별화 PB 컵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와 '주문하신 카페라떼'의 누적판매량이 35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의 주문하신 컵커피 시리즈는 배달의 민족 문구와 디자인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이다. 지난 6월 이후 컵커피 판매 순위에서 '주문하신 카페라떼'와 '주문하신 아메리카노'는 나란히 3위, 4위에 올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세븐일레븐은 심플한 디자인이 고객에게 상품의 특성을 명확히 전달하고 재밌는 문구가 구매 욕구를 자극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풀이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주문하신 카라멜마끼아또'를 추가로 선보인다. 주문하신 카라멜마끼아또는 원유 50%에 카라멜 시럽을 함유해 부드러운 우유맛과 달콤한 카라멜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컵커피 담당MD(상품기획자)는 "커피 본연의 맛에 재미를 더한 '주문하신 컵커피' 시리즈가 젊은층을 중심으로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지난해 11월 맺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식품군에선 '웃기는젤리 ㅋㅋㅎㅎ', 안주 '넛때문이야' 3종, 비식품군에선 샴푸와 바디워시, 쇼핑백 2종 등 총 14종을 판매하고 있다.
ideae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