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상민-문경은 감독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3점슛 맞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노컷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구대잔치 시절의 슈퍼스타 이상민 서울 삼성 감독과 문경은 서울 SK 감독이 올해 크리스마스에 개최되는 시즌 세 번째 잠실 라이벌전을 위해 특별한 3점슛 대결을 펼친다.

서울 삼성 썬더스와 서울 SK 나이츠가 맞붙는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세 번째 'S-DERBY(더비)'가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5시에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세 번째 S-DERBY이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문경은 감독과 이상민 감독이 경기 중 하프타임에 3점슛 대결을 펼친다.

양팀 감독들은 전반전을 마친 이후 하프타임에 3개의 장소에서 각각 5개의 3점슛을 시도해 더 많은 득점을 올린 감독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올스타전과 마찬가지로 각 지역의 마지막 컬러볼은 2점 으로 인정된다.

이날 대결에서 승리 감독을 맞춘 팬 11명을 선정해 나이키코리아에서 협찬하는 조던 콩코드11을 승리 감독이 팬에게 직접 전달한다.

대결을 앞두고 양 감독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경기는 양 팀 감독의 3점슛 대결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이키코리아가 협찬하는 나이키 용품과 함께 SKT 5년간 통신비 지원, LG V-40 휴대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S-DERBY는 서울(SEOUL)의 S, 삼성(SAMSUNG)과 SK의 S, Share의 S를 의미 하며 두 팀은 지난 시즌부터 S더비를 펼쳐 지난 시즌 3승 3패, 이번 시즌 두번의 대결에서는 SK가 모두 승리를 거뒀다.

특히, 두번의 S대결이후 양팀 감독이 적립한 266만원으로 쌀 1천kg을 구입해 승장인 문경은 감독이 지정한 '양지 바른 장애인 거주 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