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간밤의 TV] '득녀' 함소원♥진화, 임신부터 출산 함께 한 '아내의 맛'에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함소원, 진화 부부가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그동안 '아내의 맛'을 통해 임신과정을 공개해온 만큼 더욱 큰 축하물결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 시어머니가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우승한 최광호 셰프에게 전라도식 음식을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중국에서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 사돈을 초대해서 음식 한 끼를 대접하는 전통이 있는데, 이를 배워 사돈에게 대접하려는 시어머니의 마음이었다. 오리탕과 우럭찜, 떡갈비를 배웠다. 진화의 어머니는 빠르게 습득하며 뛰어난 요리실력을 자랑했다.

또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예능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한 함소원이 시상식 참석을 위해 친정어머니, 시어머니를 모시고 박술녀 한복 매장을 찾았다.

이날 시어머니는 이휘재의 아내가 결혼할 때 입었던 시스루 한복을 입고 싶어했다. 그러나 시어머니에게 사이즈는 맞지 않았고, 함소원과 박술녀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갖은 시도 끝에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는 고운 한복으로 갈아입고 시상식으로 향했다. 함소원 역시 만삭에도 흰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냈다. 진화도 턱시도를 입은 채 훈훈함을 자랑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됐고, 함소원은 예능 부분 여자 우수상을 거머쥐었다. 이에 진화와 시어머니, 친정어머니는 함께 단상에 올라 기뻐했다. 시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축하의 노래를 열창하기도 했다.

특히 함소원은 스튜디오에서 "오늘이 출산 전 마지막 방송"이라며 "'아내의 맛'은 내게 특별하다. 임신과 출산을 함께 한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실제로 해당 편이 방송된 날 함소원을 출산소식을 전했다.

‘아내의 맛’ 측도 “함소원, 진화 부부가 지난 18일 오전 11시 22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3.32kg의 득녀소식을 전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아내의 맛'은 두 사람이 처음 임신했을 때부터 쭉 함께 왔던 만큼 출산 과정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진화가 출산 직후 우는 아기에게 “아빠 엄마야~ 울지 마~”라고 하자 신기하게도 아기가 바로 울음을 그쳤고, 그 모습을 지켜본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는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함소원, 진화 부부의 출산 스토리는 2019년 1월 1일 신년특집에서 공개될 계획. 과연 두 사람은 이번에 어떤 감동을 안길지, 또 아기는 얼마나 예쁠지 기대가 모아진다함소원, 진화 부부가 득녀했다. 임신부터 출산까지 모든 과정을 '아내의 맛'과 함께하고 있는 상황. 부부에게 특별할 수밖에 없는 방송이었다. 고마움을 표하며 잠시 이별을 고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방송 당일 실제로 출산하기도 했다. 함소원은 3.32kg의 건강한 딸을 품에 안았다.

초보 엄마와 초보 아빠가 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 '아내의 맛' 측은 다음 회 예고를 통해 출산이 임박한 함소원 진화의 모습을 공개했다.

출산 스토리는 내년 1월 1일 '아내의 맛' 신년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linda@ajunews.com

장윤정 linda@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