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청소년 고양이-CJ 따뜻한 문화나눔 공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케이밸리 문화나눔-영화 상영. 사진제공=CJ케이밸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강근주 기자] CJ케이밸리가 17일과 18일 양일 간 CGV 일산과 계절밥상 일산점에서 고양시 청소년 등 322명을 초청해 영화 관람과 만찬을 겸한 ‘문화나눔’을 개최했다.

김천수 CJ케이밸리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CJ케이밸리는 세상에 없던 놀이문화공간을 창조해 고양시가 대한민국, 나아가 아시아 No.1 문화관광도시로 발돋움하는데 일조할 것”이라며 “나눔활동 역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진정성과 지속성을 담아 고양시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뉴스

CJ케이밸리 문화나눔-마술 공연. 사진제공=CJ케이밸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고양이와 CJ가 만나는 날’이란 이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렸으며 고양시 관내 35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청소년 272명과 센터 관계자 50명을 초대해 마술 공연과 성탄절 개봉영화 ‘스파이더 맨: 뉴 유니버스’ 관람하고 뷔페식 한식 만찬을 제공했다.

CJ케이밸리는 행사가 끝난 뒤 참석한 청소년을 위해 CJ케이밸리 직원이 손수 작성한 성탄절 기념카드와 함께 캐릭터 방한모자를 선물했다.

파이낸셜뉴스

CJ케이밸리 문화나눔-팝콘 배부. 사진제공=CJ케이밸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시 한류월드 일대에 조성될 CJ문화콘텐츠단지(가칭) 사업 주관사로 선정된 CJ케이밸리는 작년 연말 고양시 장애인 300명을 초청해 영화 관람과 오찬을 겸한 문화 나눔을 진행했다.

또한 관내 저소득 다문화가정 및 아동을 위한 ‘사랑의 애착인형과 향초 만들기’, 고양시 사회복지관 12곳에 1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사과’ 250박스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교류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