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위너, ‘밀리언즈’ 귓속말 티저 공개 “이너서클에 연말 선물 같은 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위너가 고요함 속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밀리언즈’ 귓속말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밀리언즈(MILLIONS)’로 컴백하는 위너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나란히 앉은 위너가 차례대로 옆 멤버에게 짧은 귓속말을 전달하는 장면이 담겼다.

매일경제

위너 ‘밀리언즈’ 티저 영상 공개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승윤을 시작으로 이승훈, 김진우, 송민호로 귓속말이 이어지며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마지막 앵글에서 송민호의 오묘한 눈빛과 함께 ‘The Reason I like you’라는 문장이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밀리언즈(MILLIONS)’에는 위너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는 “연말에 팬들에게 좋은 선물을 줄 수 있게 되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승윤은 “올해 안에 한 번 더 만나자는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컴백을 앞두고 솔로 활동 중인 송민호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총 5관왕에 오르는 경사를 맞았다.

송민호의 좋은 기운을 이어 받아 위너는 이번 겨울 선물 같은 따뜻한 신곡 ‘밀리언즈(MILLIONS)’로 대중 앞에 선다. 본격적으로 컴백 시동을 건 위너가 2018년 가요계 마지막 위너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