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약왕` 송강호 "상대 배우 김소진, 고전적인 아름다움에 맞는 연기를 해줘 감사하다" [동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민진경 기자] 송강호와 김소진이 함께 부부 연기를 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마약왕' 언론시사회에 배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우민호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송강호는 김소진과 부부 연기를 한 소감으로 "연극계에서부터 좋아하는 후배였다. 이번에 함께 호흡을 한 것은 처음인데,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여배우라고 생각했다"며 "현대적인 아름다움도 있지만 그 시대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에 맞는 연기를 훌륭하게 해주신 것 같다"고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매일경제

"마약왕" 송강호, 김소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김소진은 "영화를 하면서 긴 호흡을 가지고 연기를 한 적이 없어서 현장이 많이 부족하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많이 헤매기도 했다"며 "아무래도 부부역할이다 보니 선배님하고 촬영하는 부분이 다였다. 그런 부분들을 선배님이 많이 기다려주셨고, 배려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영화 '마약왕'은 1970년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해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오는 12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