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든어택' 통해 만난 여성 흉기로 찔러…20대 여성 체포(종합)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등과 복부 수차례 찔러…살인미수 혐의

"3년 전 서든어택 하면서 알게 된 사이"

피해자 생명 위기 넘겨…"감정 싸움 추측"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온라인게임을 통해서 알게 된 사람을 만나 흉기로 찌른 2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23)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2시15분께 서울 강남구 선릉역에서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을 통해 알게 된 여성 B씨(21)와 만나 다툼을 벌이다가 흉기로 수 차례 찌른 혐의를 받고 있다.

서든어택은 유명 온라인 FPS(First Person Shooting·1인칭 시점 슈팅) 게임이다.

현장에는 B씨의 친구도 함께 있었으며 A씨가 흉기를 휘두르자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중인 A씨는 "B씨와는 3년 전 서든어택을 함께 하면서 알게 된 사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등과 복부 등을 찌른 것으로 확인됐으며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은 아직 알 수 없다"며 "B씨는 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과 가해자 진술 등을 토대로 구체적인 정황 등을 수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술 냄새가 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음주 상태는 아니었으며 B씨도 생명을 잃을 위기는 넘긴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일단 게임과는 관계 없는 둘 사이의 감정 싸움인 것으로 추측된다"고 말했다.

whynot82@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