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나쁜형사' 탈출 성공한 김건우, 홍은희 살해...신하균 충격(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쁜형사' 탈출에 성공한 김건우가 홍은희를 살해했다.



1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서는 장형민(김건우 분)이 김해준(홍은희 분)을 살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의식을 회복한 장형민은 우태석에게 "나 죽이면 다 끝날 줄 알았지? 기대해. 내가 너 반드시 지옥에 보낼 거니까"라고 경고했다. 이어 "왜 쓸데없는 상관없는 여자애를 죽인 걸로 네 인생을 걸어?"라며 비아냥댔다.


은선재(이설 분)는 장형민에게 "지금 내 얘기한 거야? 1초라도 더 살고 싶으면 말해. 우리 엄마 왜 죽었냐"고 물었다. 장형민은 은선재의 정체를 물었고, 은선재가 그에 답하려고 할 때 우태석이 비상벨을 눌러 상황을 무마시켰다.


송만수의 아들 송유진(김동원 분)은 한 방송을 통해 "13년 전 경찰들이 살인범으로 만든 송만수의 아들이다. 당시 경찰들이 악랄한 살인마로 몰고 갔다. 이놈이 진범이라고 말했는데 경찰은 믿어주지 않았다"며 장형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연쇄 살인마 장형민이랑 같다. 이래도 우리 아버지가 범인이냐. 내가 만나는 모든 경찰들 차례로 한 명씩 죽일 거다"며 인질로 납치한 경찰을 향해 총을 겨눴다.


송유진의 이 같은 행동을 한 이유는 송만수가 살인 사건의 진범이 아님에도 진범으로 몰려 13년간 감옥살이를 했기 때문. 이에 송유진은 경찰들을 연쇄 살인하기 시작한 것이다. 우태석은 송만수를 찾아가 "13년간 억울하게 갇혀 계셨던 거 어떤 말로도 보상이 안되겠지만 사과드린다"며 송유진의 행동을 막아줄 것을 부탁했다. 송만수는 "왜 이제 와서 사과를 하는 거냐. 댁들은 바라는 게 생겨야 죄송도 하는 것 같다"며 불쾌해했다.


스포츠서울

우태석은 "내가 뭐라도 해줄 수 있는 가족이 있을 때가 좋은 거다. 아드님이 죽어서 아무것도 해줄 수 없으면 후회하시려고 그러시냐"고 말했고. 그제서야 송만수는 "정말로 우리 유진이 살려줄 거냐"고 물으며 수락했다. 송만수는 경찰을 인질로 잡고 있는 송유진에게 "아빠가 무죄라는 증거가 있다니까 나도 이제 제대로 살아볼란다. 자수하자"고 설득했다.


상황이 긴박하게 흘러갈 때 전춘만(박호산 분)이 갑자기 송만수에게 총을 쐈다. 송유진은 현장을 피해 달아났고, 우태석은 전춘만에게 "꼭 죽여야 했어? 당신은 가만히 있던 송만수 등에 총을 쏜거다"며 분노했다.


이성을 잃은 송유진은 몸에 폭탄을 두르고 총을 소지한 채 길거리를 배회했다. 폭탄을 두른 송만수에게 경찰은 어떤 제지도 못했고 일단 지켜보기로 했다. 우태석은 그런 송유진을 막아선 후 "네 아버지에게 너 살리겠다고 약속했다. 여기에서 멈춰"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송유진이 별 반응이 없자, 우태석은 "유품이 있다. 받고 싶으면 따라와"라며 한 트럭으로 유인했다.


우태석은 앞서 송만수가 자신에게 건넨 가족을 그린 그림을 보였다. 이어 "이 그림과 폭탄을 바꾸자"며 재차 설득했다. 그제서야 송유진은 총을 버리고 폭탄을 해체시켰지만 이내 우태석을 제압해 그림을 빼앗았다. 송유진은 백화점으로 향해 무고한 시민들에게 총을 겨눌 것이라고 경고했다. 우태석도 죽이려고 했고, 그때 밖에 대치하고 있던 경찰들이 송유진 총을 쏴 사살했다. 우태석은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장형민은 전춘만에게 "송만수, 송유진이 죽으면 끝날 줄 알았어? 송만수를 고문하고 증거 인멸한 게 들킬 수도 있을 텐데"라며 무언가를 제안했다. 자신의 탈출을 도우라는 것이었다. 전춘만은 결국 장형민이 병원에서 빠져나갈 수 있게 도왔고, 장형민은 김해준의 집을 찾아가 김해준을 살해했다. 김해준은 우태석에게 통화로나마 "오지 마. 태석 씨 잘못이 아니야. 보고 싶어"라며 마지막 말을 남겼다.


한편, MBC '나쁜형사'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