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이슈]지승준 누구 #날아라슛돌이 #류승수조카 #리틀강동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윤효정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과거 방송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했떤 지승준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이 플리마켓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윤혜원은 쇼핑몰 운영 당시 견본 겸 재고 상품들을 잔뜩 꺼내 놨다. VCR을 보던 류승수는 "아내가 당시 엄청 유명한 쇼핑몰을 운영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인 윤혜원은 과거 친언니인 윤효정과 함께 쇼핑몰을 운영했다. 윤효정은 지난 2005년 방송된 '날아라 슛돌이' 1기에 출연했던 지승준의 엄마. 이에 따르면 지승준은 류승수의 조카다.

1999년생으로 방송 당시 7살이었던 지승준은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배우 강동원을 닮아 '리틀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지승준은 초등학교 졸업 직후 지난 2012년 캐나다로 유학을 떠났다고 알려졌다.

윤효정은 방송 이후 팬카페를 통해 아들의 성장기를 공개했다. 하지만 지난해 "아이가 성인이 됐는데 엄마가 아이 사진을 올릴 수는 없는 것 같다"라는 이유를 밝힌 뒤 카페를 폐쇄했다.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전해진 지승준의 소식에 반가워하는 눈치. 아서 윤호정은 자신의 SNS에 아들 지승준의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지승준은 여전히 잘생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