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첫방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 운명처럼 재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복수가 돌아왔다' 캡처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가 재회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강복수(유승호 분)와 손수정(조보아 분)이 운명처럼 다시 만나 눈길을 모았다.

계약직 교사인 손수정은 이날 학업 스트레스로 자살하겠다는 학생 오영민(연준석 분)을 구하러 갔다. 강에 투신하겠다던 그를 말리며 손수정은 다리 위에 올랐다.

손수정은 행정실 직원에게 큰돈을 사기당한 상황. 무려 5000만원이라는 돈을 정규직 직원이 될 수 있다는 말에 넘겼다.

그런 손수정이 오영민에게 인생의 조언을 해주고 있었다. 그리고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는데, 휴대폰이 강에 떨어지려 하자 손수정이 이를 낚아챘다. 결국 학생을 구하려다 자신이 강에 떨어질 위기를 맞았다.

오영민이 손수정의 팔을 붙들고 구조를 위해 안간힘을 썼지만 두 사람 모두 강에 떨어지고 말았다.

이때 강복수는 이별을 대신 해주는 작업 중이었다. 상대방이 "강물에 사람이 떨어졌다. 구해야 한다"라고 다급하게 말하자, 강복수는 "세탁비 포함 50만원 달라"라는 말을 남긴 채 물 속에 뛰어들었다.

학창시절 전교 꼴등과 전교 1등으로 추억을 쌓았던 강복수, 손수정은 이렇게 다시 만났다. 손수정은 "내 인생 마지막 순간에 왜 강복수가 나타나지"라고 속으로 생각했다. 운명처럼 재회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가 어른이 돼 학교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하는 감성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