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소야(SOYA),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곡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소야(SOYA)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새 가창자로 발탁돼 신곡을 공개했다.

2018년 하반기 활발하게 컴백활동을 펼친 소야는 OST Part.8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가창을 맡아 6일 음원 공개했다.

이별 뒤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 새삼 실감나는 사랑했던 이의 빈자리, 그 쓸쓸함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 ‘너로 잠 못드는 이 밤’은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소야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간결함이 감도는 편곡으로 소야의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이별의 상황을 전하는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춰 겨울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OST 곡을 발표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곡 완성에 힘을 실었다.

4개의 컬러 프로젝트 ‘Show’, ‘Oasis’, ‘Y-Shirt’, ‘Artist’로 컴백 활동을 펼친 소야는 OST 신곡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을 통해 드라마 시청자들과 가요 팬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사랑의 아픔과 이별의 테마로 만들어진 신곡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은 미니멀 한 곡 구성과 소야의 편안하게 느껴지는 창법으로 편안하게 곡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을 지녔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Part.8 소야의 ‘너로 잠 못드는 이 밤’은 6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