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NHN픽셀큐브, 도미노피자와 맞손..'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에 쿠폰 5만장 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의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와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피쉬아일랜드'는 '마린소진 이벤트'가 골자로, 게이머가 300마린, 600마린, 1,200마린을 소진할 시 각각 25% 피자 할인권, 30% 피자 할인권, 신규피자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게임동아

이어 '프렌즈팝'은 '달려라 메달왕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7개 이상 획득한 게이머와 피자 콘셉트의 프렌즈콜렉션 3종을 완성한 게이머, 루비로 특정상품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피자 교환권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도미노피자 앱 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HN픽셀큐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쿠폰 5만 개, 피자쿠폰 5만 개 이상이 준비된 이벤트다."라며 "그외에 오늘부터 23일까지 도미노피자에 로그인만 해도 '피쉬아일랜드' ‘명품낚시장비세트 5종’ 또는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피자 구매 시에 '피쉬아일랜드' '빛나는 낚시 장비뽑기권' 및 '빛나는 패션 장비뽑기권' 또는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추가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각 각의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