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우각시별' 로운 "은섭이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종영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FNC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여우각시별' 로운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로운은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여름(채수빈 분)을 좋아하는 남사친 은섭 역을 맡아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미묘한 감정을 소화했다. 극중 은섭은 좋아하는 여름의 곁에 친구로 남는 것을 선택하며 성숙한 남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로운은 남사친의 짝사랑 모먼트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표현해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순애보부터 자신을 몰라주는 서운함까지 복잡한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배우로서 한층 성장해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를 통해 로운은 "인천공항 계류장 운영팀 고은섭으로 지내는 동안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연기하며 지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4개월이 정말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한 기억들인 것 같다. 드라마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건 정말 100%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선생님, 그리고 동료 배우, 선배님들께서 많이 부족한 저를 기다려 주시고, 챙겨 주시고, 힘을 주셨기 때문이다. 정말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우각시별'을 사랑해주시고 은섭이를 아껴 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촬영하는 동안 '감독님, 작가님께서 생각하셨던 은섭이를 잘 표현했을까?' '은섭이를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했을까?'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다. 차근차근 노력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kang_goe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