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커피야 부탁해’ 이태리, ‘뷰티인사이드’ 정비서→핵인싸 캐릭터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에서 폭풍 친화력의 소유자로 변신하는 배우 이태리의 활약이 주목된다.

사전제작으로 지난 가을 촬영 종료 후 오는 12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한 웹툰 보조 작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태리(문정원 역)는 용준형(임현우 역)과 김민영(이슬비 역), 채서진(오고운 역), 길은혜(강예나 역) 등의 배우들과 호흡, 탄탄한 연기력과 활기찬 에너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태리가 맡은 역할인 ‘문정원’은 극 중 용준형과 길은혜의 절친한 친구이자 잘 다니던 대기업을 그만두고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인물. 서글서글한 외모와 편안한 성격으로 폭풍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하는 그야말로 ‘커피야, 부탁해’ 속 ‘핵인싸’ 캐릭터로 정의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대본리딩 현장 메이킹에서도 발랄한 그의 말투와 행동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속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기는 물론 분위기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이는 이태리의 변신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용준형, 김민영, 채서진, 길은혜 등 그와 다른 인물들을 둘러싼 예측할 수 없는 애정 전선 역시 눈여겨볼 부분이다. 무엇보다 이태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철두철미한 능력자 ‘정비서’로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올겨울 ‘커피야, 부탁해’로 시선강탈 2연타 활약을 예감케 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비엠컬쳐스, 콘텐츠풀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