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정소민, '일억개의별' 종영소감 "마냥 즐겁지 않았지만 소중하고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정소민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뽐냈다.

정소민은 지난 22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로.코에 이어 멜로까지 다 되는 여배우임을 입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유진강 역을 맡은 정소민은 밝고 사랑스러워 보이지만 어린 시절 아픔을 겪은 아이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절대적인 믿음과 사랑을 주는 나무 같은 캐릭터를 심도 있게 그려내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괴물 같은 김무영을 좋은 사람으로 변하게 만드는 모습에서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심쿵 하게 만드는 환한 미소로 ‘로코퀸’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이별의 아픔을 묵묵하게 이겨내는 음소거 절규 장면에서는 절절함을 소리 없이 표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특히 마지막 회에서는 김무영이 총을 들게 된 이유를 알고 김무영을 찾아가 담담하지만 강하게 설득하는 장면에서는 복잡하고 절절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정소민 특유의 외유내강 연기가 폭발함으로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정소민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사 전달력, 캐릭터 흡입력은 완벽한 조합을 이루어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정소민은 "마냥 즐겁지만은 않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그래서 소중하고 행복했던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촬영이 끝났습니다. 너무 많은 걸 느끼고 배운 작품이어서 감사한 일이 참 많았습니다."며 힘들었지만 소중했던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가 끝났지만 저는 진강이와 무영이가 끝이 아닌, 그들만의 내일이 있는 아름다운 세상 속에서 계속 만들어나갈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그동안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며 따듯하면서도 아름다운 종영 소감을 전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가슴속에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정소민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 미스터리 멜로까지 다 되는 배우로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