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태리, 2018년을 빛낸 팔색조 매력 공개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8년 12월호를 통해, 올 한 해 '1987', '리틀 포레스트'와 '미스터 선샤인'으로 누구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커버 스토리와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9월 말 '미스터 선샤인' 종영 이후 휴식과 함께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는 겨울 냄새가 흠씬 풍기는 독일 베를린의 길거리를 자유롭게 거닐며 모처럼 만의 여유와 함께, '데이즈드' 화보 촬영을 마쳤다.

스타데일리뉴스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를린 현지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특히 베를린 특유의 오락가락한 날씨와 촬영이 끝나고 방문한 유대인 박물관을 언급하며 낯선 도시에 대한 첫 방문 소감을 남기며 웃어 보였다.

한편, 2018년을 보내는 소감을 묻는 말에 "2018년은 정말 많이 바빴어요. 바쁘다는 건 많은 걸 담아두고 기억하기에 좀 벅차다는 말인지도 몰라요. 시간이 지나면 어떨지 모르지만요."라고 말하며 바쁘게 지낸 지난 한 해를 이제부터 차근차근 정리해 나가고 싶다는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태리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똑 부러진 말과 행동으로 분명한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2018년 마지막 '데이즈드' 코리아의 얼굴인 김태리의 아주 특별한 커버 스토리와 화보,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2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