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코오롱몰·뉴발란스·미샤 '블프'…최대 81% 할인에 '광클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오롱몰 최대 75%, 뉴발란스 최대 81% 등 행사
미샤, 올리브영 등 화장품 브랜드들도 할인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국내 의류와 화장품 등 브랜드들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FnC는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다운 재킷, 코트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대상이다.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대 또는 그 이하에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경제

뉴발란스는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81% 할인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기간 동안 '다운데이' '러닝데이' '우먼스데이' '리얼 블랙 프라이데이' '풋볼데이' 등 다양한 테마로 열릴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도 오는 25일까지 겨울 다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트와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또 올해 가을·겨울 시즌 다운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빈폴스포츠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시아경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25일까지 전품목 '1+1(라인프렌즈에디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을 포함해 1400여 개의 인기 품목을 1+1으로 만날 수 있다.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도 없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하루 최대)에게 증정한다. 또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블랙 올리브데이'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쑤! 다 주는 선물대전'은 전국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노트9,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온라인몰 단독으로 오는 21일까지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스포츠 브랜드 상품과 겨울 부츠 상품들이 준비됐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