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내 아내 굉장해”..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결혼 공식 인정[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모델 헤일리 볼드윈이 부부가 됐음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지난달 1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블래스트에 따르면, 헤일리 볼드윈이 최근 ‘헤일리 비버’로 이름을 변경했다.

저스틴 비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아내는 굉장하다(My wife is awesome)”이라는 글을 올리며 헤일리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 공식적으로 헤일리가 자신의 아내가 됐음을 밝혔다.

앞서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는 지난 7월 약속했고 9월 결혼식을 올렸지만 공식적으로 발표한 적은 없었다. 하지만 결혼식을 올린 2달 후 저스틴 비버가 헤일리를 ‘My wife’라고 표현, 두 사람이 부부가 됐음을 확인시켜줬다.

한편 지난 7월 바하마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린 바 있다. 당시 저스틴 비버가 헤일리 볼드윈에게 무릎을 꿇고 값비싼 약혼반지를 건네며 청혼했었다. 비버는, 사전에 보디가드들에게 부탁해, 프러포즈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손님들에게 휴대전화를 끌 수 있게 부탁했다는 전언이다. 양측 부모님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반겼다는 분위기다.

저스틴 비버의 아버지 제레미 비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 인생의 다음 챕터가 어떨지 매우 기대된다”고 적었다. /kangsj@osen.co.kr

[사진] 저스틴 비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