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엑's 이슈] 제리케이·산이, '페미니스트'가 촉발한 디스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래퍼 제리케이가 산이 디스곡을 내놓은 가운데, 산이 또한 제리케이 디스에 나섰다.

지난 17일 제리케이의 산이 디스곡 공개에 이어 산이 또한 18일 반박했다.

제리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이를 디스하는 곡 'NO YOU ARE NOT'을 발표했다. 그는 산이가 발표한 곡 '페미니스트'를 조목조목 반박하며 "없는 건 없는 거야 마치 면제자의 군부심"이라며 일침했다. 슬릭 또한 산이의 '페미니스트'에 대해 '이퀄리스트'라는 곡으로 그를 비판했다.

이에 산이 또한 '6.9cm'라는 곡을 발표하고 반격했다. '제리케이 참 고맙다'로 시작하는 해당 곡은 '이 좌좀 어떻게 할 수 없냐', '메갈민국 어제 올린 곡 덕분에 행사 취소' 등 언급했다. '마녀 사냥 내게 왜 덮어 씌워'라며 언론 보도를 비판하는 한편 '우린 혐오 사회 살아 편 가르고 죽이는 사냥' 등 '페미니스트' 발표 이후 시작된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하나하나 언급했다.

지난 15일 산이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수역 폭행사건 관련 영상을 게재했고,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이 같은 행동이 2차 가해에 해당한다는 지적이 이어졌다. 이후 산이는 신곡 '페미니스트'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논란 여파로 산이는 한 브랜드 행사가 취소되기도 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제리케이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