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종합]'음악중심', 1위 발표 無…엑소부터→트와이스까지 다채로운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인희 기자]'음악중심'에서 다양한 가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엑소 찬열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NCT 127 마크, 구구단 미나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1위 발표 없이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트와이스는 사랑스러운 무대로 돌아왔다. 이날 수록곡 'BDZ'로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를 담아 흥겨운 무대를 꾸민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YES or YES'로 비타민 같은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찬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답정너'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샤이니 키의 솔로 데뷔 무대도 관심을 모았다.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키의 청량감 넘치는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소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했다. 이날 감각적인 의상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끈 키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소유와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구구단은 수록곡 'Be Myself'와 타이틀곡 'Not That Type' 무대를 선보였다. 수록곡 'Be Myself'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구구단은 타이틀곡 'Not That Type' 무대에서 올블랙 의상과 함께 멋짐 뿜뿜하는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발라더 케이윌은 추운 날씨를 녹이는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수록곡 '어머님께 전화해'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케이윌은 타이틀곡 '그땐 그댄'으로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을 담은 무대를 꾸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더나인틴' 참가자들의 단체곡이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다. 먼저 보컬팀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Go Tomorrow'로 희망을 노래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퍼포먼스 팀이 청량한 매력을 가득 담은 'We are young'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랩팀은 흥겨운 'FRIENDS(좋은 사람)' 무대를 꾸몄다.

아이즈원은 장밋빛 아름다움을 담은 '라비앙로즈' 무대를 꾸몄다. 이날 상큼한 색감의 의상으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을 전한 아이즈원은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각자의 매력을 담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Shoot Out' 무대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모두 장착한 몬스타엑스는 무대가 끝날 때까지 강렬한 전사의 느낌과 몽환적인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엑소는 그루브 넘치는 'Tempo' 무대를 선보였다. 블랙과 레드가 조화된 감각적인 의상으로 시선을 끈 엑소는 힙합 댄스 장르의 'Tempo'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칼군무와 함께 멤버 각자의 매력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