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추리’ 김상호, 유재석까지 당황시킨 엉뚱 반전 매력··· ‘반전 요알못’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김상호가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배우 김상호가 첫 예능 고정 멤버로 참여한 가운데 반전 매력을 폭발시켰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큰형님으로 ‘미추리’에 합류한 김상호는 범상치 않은 화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집으로 가고 싶으면 (힌트를) 훔치면 되겠네요”라며 생각을 전환한 엉뚱 발언을 해 유재석을 당황시킨 데 이어, 배가 고프다며 점심 식사를 종용하는 예상치 못한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김상호는 사전 인터뷰에서 한때 요식업에 종사했을 정도로 요리에 일가견이 있음을 밝혔는데, 이와 함께 점심 메뉴로 고구마 국수를 제안하며 요리 실력을 발휘할 것임을 어필해 기대를 높였다.

하지만 요리가 시작되자 좀 전과는 달리 어머니 옆에서 본 것뿐이라며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임을 드러냈다. 이런 예상치 못한 상황에 멤버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은 김상호의 당당함에 속아 넘어갔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뜻밖의 허당미로 웃음을 준 김상호는 추리에도 적극적으로 가담하며 맹활약을 이어나갔다. 장도연과 고구마를 캐러 가는 길에도 힌트를 발견할까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은 것. 마지막에는 고립생활에 필요한 물건으로 가져온 리모컨을 이용해 힌트를 손에 넣으며, 천만 원 획득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렇듯 첫 고정 예능 신고식부터 웃음과 추리,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김상호의 앞으로 활약은 어떨지 기대를 높였다.

한편 김상호가 출연하는 SBS ‘미추리 8-1000’는 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