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쇼챔피언' 트와이스, 1위 'YES or YES'...아이즈원 데뷔(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트와이스가 'YES or YES'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MBC every1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연출 김정범|작가 장선화, 우주현, 최보윤)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특집’ 편이 전파를 탔다.

서인영은 감미로운 발라더로 변신해 감수성 넘치는 보컬을 뽐냈다. JBJ95 켄타, 상균 역시 데뷔 무대를 가졌고,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Shoot Out'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 김동한 등 신예들의 다채로운 무대도 펼쳐졌고, 구구단은 섹시한 컨셉의 성숙한 무대를 꾸몄다. 컴백한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BOZ'를 선곡으로 깜찍한 걸리쉬 무대를 펼쳤다. 이어 타이틀곡 'YES or YES'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데뷔 무대를 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말미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고, 수능을 앞둔 학생들을 응원했다. 이어 항상 사랑을 아끼지 않는 팬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케이윌, MXM, 구구단,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김동한, 스트레이키즈, JBJ95,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채연, 서인영, 마이티마우스, 원포유, H.U.B, 일급비밀, 박서진 등이 출연했다.

한편 ‘쇼! 챔피언’은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방에 노래와 토크를 위한 뮤직 버라이어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