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상승세..대형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펀플로(대표 펀플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대규모 월드 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새롭게 선보여지는 월드 레이드 보스 3종이다. 강력한 전투력을 갖춘 숲의 군주 ‘바스티유’, 불의 군주 ‘루시엔’, 물의 군주 ‘라그나’가 등장해 전투가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각기 다른 세 가지 속성의 월드 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5인 서번트 조합의 전략성이 중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아바타들도 대거 추가되어 가장 활용도 높은 캐릭터인 ‘하이데’의 아바타와 ‘르노어’, ‘모르두’, ‘샬롯’ 등 총 6종의 아바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싹하고 공포스러운 아바타로 새롭게 등장했다.

이외에 신규 5성 서번트 캐릭터인 ‘블라바츠키’가 처음으로 등장했고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변환석 시스템과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도 추가되는 등 커뮤니티 강화도 눈에 띈다. 또 게임빌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5성 확정 소환권 2장, 전설 소환석 2장 등 풍성한 2+2 보상을 제공해 분위기를 북돋운다는 계획이다.

펀플로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 모드를 추가했고 편의성을 보강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콘텐츠 추가 및 편의 강화를 통해 글로벌에서 통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로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최근 글로벌 지역에서 급격하게 순위가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고 있어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순위가 상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