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여성향 소셜게임 ‘에브리타운’ ‘파크타운’ 포함된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내에 신규 마을 ‘파크타운’이 포함된 10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경게임진

‘파크타운’은 ‘에브리타운’이 선보이는 9번째 마을로 40레벨 이상의 이용자의 오픈이 가능하다. 오픈 시 ‘30시드’가 보상으로 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찹쌀떡 같은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 팬들을 위한 신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몰랑 팬케이크 전문점’과 ‘테마파크: 몰랑 가면 페스티벌’이 게임에 추가했다.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이탈리아식 닭찜요리 ‘카차토레 전문점’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달콤상큼한 디저트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도 새롭게 선보였다.

연구 포인트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프리미엄 랜덤박스’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파워박스의 보상이 리조트 ‘오텀 오션 풀빌라’로 변경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10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카차토레 전문점’ 또는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하면 시드를 20%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몰랑’ 신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된 ‘스타벅스 커플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