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포인트1분]'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에 "아빠 알고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여우각시별' 방송 캡처


[헤럴드POP=이인희 기자]'여우각시별' 이제훈이 채수빈의 아빠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 에서는 한여름(채수빈 분)의 사택 빌라를 찾아주는 이수연(이제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연은 "동, 호수 줘봐요. 제가 찾아줄게요. 사택 빌라 혼자 빙빙 돌며 헤매지 말고요. 어서 줘봐요"라고 말하며 한여름이 살게 될 집을 같이 찾아줬다. 한여름은 "오늘 하루를 통째로 지워버리고 싶다. 다 내 잘못이다. 들어갈 쥐구멍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푸념하기도 했다.

이수연은 한여름이 건네준 주소를 보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고 한여름은 "왜요 뭔가 잘못됐어요?"라고 물었다. 이수연은 눈치를 보며 "맞는 것 같은데요 여기"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한여름이 들어가게 될 집에는 보안팀 나영주(이수경 분)가 같이 살고 있었다. 한여름은 회사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절대 안 들어갈 거다. 너무 창피하다"라며 완강하게 거부했다.

한여름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던 이수연은 "세상에 우연 같은 건 없대요.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고. 오늘도 지나 보면 분명 이유 있는 하루였을 거예요"라고 전했다.

이 말을 듣던 한여름은 깜짝 놀란 표정으로 "그 말을 어떻게 알아요? 이수연 사원 혹시 우리 아빠를 알아요?"라고 물었다. 이수연은 뜸을 들이다 "네 알아요"라고 답했다. 이수연이 사고를 당한 후 자살을 결심했을 때 뒤에서 휠체어를 붙잡아준 사람이 바로 한여름의 아빠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