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범접불가 시크美"…공효진, 독보적 분위기[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공효진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 분위기를 내뿜었다.

공효진은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ELLE), 한 뉴욕 모던 럭셔리 슈즈 브랜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패셔니스타, 패션 피플이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니는 공효진 답게 믿고 보는 가을, 겨울 패션화보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작품 속에서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내며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를 탄생시켰던 것처럼 공효진은 화보 속에서도 그 빛을 가감없이 발산했다. 굽이 낮은 롱부츠부터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싸이하이부츠, 슬림한 힐의 앵클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FW 필수 아이템인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공효진 특유의 범접불가한 시크미와 각선미는 더욱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흑백과 컬러 두 가지 화보 스타일을 오가며 가을, 겨울 감성이 돋보이는 분위기를 표현해내 ‘화보의 완성은 공효진’이라는 말이 절로 떠오른다.

헤럴드경제

더불어 공효진은 2018년 하반기부터 2019년까지 쉴 틈 없는 열일을 이어간다.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 공포를 그린 스릴러다. 공효진은 극중 경민 역을 맡아 실체를 알 수 없는 낯선 자에게 쫓기는 인물의 섬세한 감정을 연기할 예정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데뷔 후 첫 카체이싱 액션을 선보일 ‘뺑반’까지 2019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어 스크린 속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이번 화보와 패션 필름은 매거진 '엘르'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스튜어트 와이츠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