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인룸' 김영광, 출생의 비밀에 한발짝→김희선에게 프러포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영광이 휘몰아치는 전개 속 섬세한 연기로 긴장감과 슬픔을 동시에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극 중 을지해이(김희선 분)의 연인이자 SHC 그룹의 일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기유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그가 본인의 출생에 얽힌 비밀에 다가갈수록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벌어진 것.

지난 21일(일) 방송된 ‘나인룸’에서는 마현철(정원중 분)의 죽음에 충격을 받았지만, 진실 찾기를 멈추지 않는 유진(김영광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자신의 엄마가 누군지, 장화사(김해숙 분)가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알려주기로 했던 마현철이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자 큰 충격을 받은 듯 죄책감에 힘들어했다.

또한, 유진은 마현철이 비밀을 밝히려다 살해당하자 범인으로 기산(=추영배, 이경영)을 의심, 자신과 관련된 진실이 얼마나 대단하기에 이토록 다가가기가 어려운 것인지 더욱 의구심을 품고 조사를 이어간 끝에 꿈속에서만 보았던 ‘나비잠 산부인과’를 찾아냈다.

그는 처음 간 장소임에도 꿈에서 보았던 한 아이의 출산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지자 묘한 기시감을 느끼는 듯 혼란스러워하지만, 이내 그것이 자신이 태어나던 때라는 것을 어렴풋이 짐작하게 되면서 조금은 비밀에 다가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과거에 이어 현재까지, 자신을 둘러싼 감당할 수 없는 일들로 인해 지친 유진은 위로받고 싶은 마음에 해이를 찾아가지만, 자신보다 일이 우선인 연인의 모습에 상처를 받은 듯 씁쓸한 표정으로 쓸쓸히 발걸음을 옮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날 김영광은 자신과 관련된 비밀을 밝히려던 자의 죽음에도 흔들리지 않고 추적을 멈추지 않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또한, 비밀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과 알게 되는 진실 앞에서 휘몰아치는 캐릭터의 폭넓은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자신을 낳아준 친모의 죽음을 어렴풋이 알아채고 그리워할 대상조차 사라진 것에 깊은 슬픔을 느끼면서도 눈물을 흘리지 않는 그의 절제된 감정 연기는 오히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울리기도.

한편, 김영광을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 리셋 복수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나인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