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어게인TV]'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 진짜 '공주' 알게 될까..궁금증 유발 엔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내 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헤럴드POP=이인희 기자]'내 사랑 치유기'의 소유진이 연정훈이 떨어뜨린 사진을 보고 놀랐다.

21일 방송된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서는 임치우(소유진 분)와 최진유(연정훈 분)가 계속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치우는 굴착기 시험장에서 마주친 최진유에게 "저 3번 만에 굴착기 시험 합격했어요. 제가 기념으로 밥 살게요"라고 말했다. 이에 최진유는 함께 기뻐하며 임치우와 식사하러 가기로 했다.

임치우가 최진유를 데려간 곳은 대학 시절 아르바이트를 하던 고깃집이었다. 임치우는 가는 길에도 "오늘 문 열었죠?"라며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깃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고기를 굽다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치고 함께 산책하며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임치우는 최진유가 최이유의 오빠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갑자기 진통이 와 고통스러워하는 양은주(소주연 분)를 발견한 임치우는 곧바로 병원으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우연히 최진유를 만났고, 최진유도 함께 병원에 따라갔다.

이때 임치우는 병원에서 능숙한 모습을 보이는 최진유의 모습을 보고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어디서 봤지?"라고 궁금증을 가졌다. 계속 고민하던 찰나에 최진유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최이유(강다현 분)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임치우는 "최이유? 저 사람이 최이유? 그리고 저 사람은 최이유의 오빠였어?"라며 혼란스러워했다.

임치우와 최진유는 결국 또다시 만나게 됐다. 임치우는 자신의 굴착기 면허증을 최진유 차에 떨어뜨렸고, 굴착기 면허증을 다시 돌려받기 위해 만났다. 그러다 임치우는 최진유가 모르고 바닥에 떨어뜨린 사진들을 보게 됐다. 임치우는 옛날 사진 속 여자 아이의 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봤고, 무언가 알게 된 듯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이렇게 임치우는 최진유와의 거듭된 만남을 통해 자신의 출생의 비밀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 최진유의 할머니가 애타게 찾고 있는 잃어버린 손녀 '공주'가 과연 임치우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